개발블로그 /devlog

“스피릿위시” 2019년 3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사항

공식 까페엔 용량문제로 GIF가 업로드 되지 않아 전달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었으므로, 여기에 추가합니다. 넥슨 공식 까페 해당 게시물 링크 : https://cafe.naver.com/spiritwish/88873   < 3월 14일 업데이트 예정 사항 > 1. “온칼로” 던전 추가 (▲ “온칼로” 처음 화면) – 도전할 층을 선택할 수 있으며 층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 온칼로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 온칼로에

...more

개발자 인터뷰 #AD겸 TD 박준혁님 (1)

네온스튜디오 개발팀 블로그, 말빨로 유저들을 현혹하는 개발자 코너입니다. 얼마 전 “스피릿위시”의 개발 중 영상이 공개 된 이후, 업계 몇몇 개발자들로부터 “그것 어떻게 한거냐”는 질문을 많이 들어서요. 프로젝트의 AD겸 TD를 맡고 계신 박준혁님을 만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박준혁) 안녕하세요. 저는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에서 AD겸 TD를 맡고 있는 박준혁입니다.   담당자)

...more

개발자 인터뷰# 사운드 디렉터 권구희님

네온스튜디오 개발팀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의 음향 감독을 담당하고 있는 권구희님을 파헤쳐 봅니다. (뭔가 대단히 복잡해 보이는 장비들. 사실은 꽤 오래 사용한 것들이라고 함)     담당자) 간단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권구희) 안녕하세요.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의 사운드 디렉터를 맡고 있는 권구희입니다. 1992년부터 SoundTeMP팀으로 게임 음악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여기 저기 참여했다가, 이번에 “스피릿위시” 프로젝트를 위해 네온스튜디오에 합류했습니다.

...more

“스피릿위시” 2019년 3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사항

공식 까페엔 용량문제로 GIF가 업로드 되지 않아 전달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었으므로, 여기에 추가합니다. 넥슨 공식 까페 해당 게시물 링크 : https://cafe.naver.com/spiritwish/88873   < 3월 14일 업데이트 예정 사항 > 1. “온칼로” 던전 추가 (▲ “온칼로” 처음 화면) – 도전할 층을 선택할 수 있으며 층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 온칼로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 온칼로에

...more

개발자 인터뷰 #AD겸 TD 박준혁님 (1)

네온스튜디오 개발팀 블로그, 말빨로 유저들을 현혹하는 개발자 코너입니다. 얼마 전 “스피릿위시”의 개발 중 영상이 공개 된 이후, 업계 몇몇 개발자들로부터 “그것 어떻게 한거냐”는 질문을 많이 들어서요. 프로젝트의 AD겸 TD를 맡고 계신 박준혁님을 만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박준혁) 안녕하세요. 저는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에서 AD겸 TD를 맡고 있는 박준혁입니다.   담당자)

...more

개발자 인터뷰# 사운드 디렉터 권구희님

네온스튜디오 개발팀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의 음향 감독을 담당하고 있는 권구희님을 파헤쳐 봅니다. (뭔가 대단히 복잡해 보이는 장비들. 사실은 꽤 오래 사용한 것들이라고 함)     담당자) 간단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권구희) 안녕하세요. “스피릿위시” 프로젝트의 사운드 디렉터를 맡고 있는 권구희입니다. 1992년부터 SoundTeMP팀으로 게임 음악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여기 저기 참여했다가, 이번에 “스피릿위시” 프로젝트를 위해 네온스튜디오에 합류했습니다.

...more